소프트웨어·플러그인

Audio Brewers사의 ‘Signals Blue’: 그 어떤 키나 코드진행에도 자동으로 적용되는 커스텀 사운드 텍스처 디자인 툴

뮤직텔레그래프 2021. 2. 20. 14:11

 

 

세계 최초로 앰비소닉(Ambisonics) 방식으로 녹음과 믹싱을 거쳐 순수한 앰비소닉 사운드를 들려주는 샘플 라이브러리 가상악기를 제작한 회사인 Audio Brewers사의 두번째 앰비소닉 Kontakt 라이브러리 Signals ‘Blue’ 출시 되었습니다.

 

 

Signals ‘Blue’ 다른 악기들이 전면에서 연주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 텍스처(texture) 필요한 음악을 빠르게 스케치해야 하는 작곡가들을 위해 고안된 사운드 라이브러리 입니다. 만약 당신이 솔로 악기를 위한 곡이나 공간이 많은 매우 느린 곡을 작곡하는 경우, Signals ‘Blue’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한 아름다운 텍스처의 애트머스피어(atmosphere) 이러한 공간들을 채울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러한 애트머스피어는 단순한 3화음(triad)에서 부터 복잡한 텐션(tension)화음에 이르기까지 특정 코드 진행과 하모니(화성) 이끌어 내기 위해 설계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연주하는 하모니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Signals ‘Blue’ 경우 화성적으로 일치하는 애트머스피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당신이 현재 사용중인 톤을 선택하는 문제일 뿐이며, 당신은 어떤 코드(chord) 어디에 적합한지 검색할 필요없이 특정 하모니를 찾는데 도움이되는 적합한 코드 세트를 자동적으로 부여받게 됩니다. 코드 세트들은 항상 당신이 현재 사용하는 음조(tonality) 일관됩니다. 

 

 

 

샘플이 이미 프로그램된 이펙터나 펄스(pulse) 가공된 다른 텍스처 라이브러리와 달리, Audio Brewers 엔지니어들은 사용자들이 Signals ‘Blue’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엔진으로 오디오 결과물을 제어할 있도록원시 텍스처 샘플’(raw textural samples)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텍스처 샘플들을 원시상태로 두면 결합 방식, 펄스 방식, 변조 방식 적용되는 이펙트를 사용자 스스로 결정할 있습니다. 이는 완벽한 텍스처 스위스 군용 (Swiss-army knife) 입니다. 

 

 

Audio Brewers 철학은 어떤 스피커 배열(array)과도 호환될 있도록 앰비소닉에서 샘플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Audio Brewers 엔지니어들은 샘플링 단계를 새로운 도전으로 보았고, 리버브(reverb) 가상홀(virtual halls)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대신 'Dust Bowl Cinematic'사와 제휴하여 맞춤형 3차원 구체에서 소리를 형성하는 음향 예술 설치물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설치물을판도라(Pandora)’라고 부릅니다. 판도라 덕분에 Audio Brewers 엔지니어들은 유기적인 앰비소닉 환경에서 디지털 처리된 샘플을 제공할 있었습니다. 그들이 포착하고 믹싱한 모든 것들은 실제 음향 형태의 자연스러운 복제였습니다. 

 

 

 

제품 특징 

  • 코드 보이싱(chord voicing) 멀티샘플로 제공되는 10개의 가공되지않은(raw) 애트머스피어  
  • 120개의 코드 지원 (40개의 마이너 코드, 20개의 메이저 코드, 40개의 도미넌트7 코드, 20개의 dim/m7b5 코드)
  • 앰비소닉 스테레오 방식으로 녹음, 믹싱, 그리고 전달 
  • 깨끗한 24bit / 48kHz 해상도
  • 50 이상의 맞춤형 프리셋 
  • 스테레오, 서라운드, 바이노럴(Binaural), VR 모든 스피커 배열 구성과 기본적으로 호환
  • 15,000 이상의 샘플
  • 60 GB 분량의 파일을 무손실 압축하여 28.3 GB 분량으로 제공
  • Kontakt 6.2.1 이상의 정식 버전이 필요합니다. (Kontakt player 지원하지 않습니다.)  

 

* 앰비소닉 형식은 타사 디코더(decoder)가 지원하는 한 모든 스피커 배열 구성과 기본적으로 호환됩니다.

 

 

 

 

가격 정보

€49.00 EUR (49 유로)

 

*만약 당신이 학생 혹은 교사인 경우 'Audio Brewers'(hello@audiobrewers.com)에 문의하여 교육 할인(Educational Discount)을 요청하십시오.

 

 

 

‘Signals Blue’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Audio Brewers 소개

Audio Brewers사는 네이티브 앰비소닉 형식을 지원하는 샘플라이브러리 가상악기를 개발하는 있어 선구자 입니다. 녹음 단계에서 부터 믹싱 전달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충실도와 사실성을 갖춘 풍부한 음향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독점적으로 노력합니다. 회사는 음악가, 작곡가, 사운드 디자이너 프로듀서에게 그들의 창의성의 경계를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대안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탄생했습니다. 

 

 

 

 

관련 링크:

 

Audio Brewers:

www.audiobrewers.com

 

Dust Bowl Cinematic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http://cinematic.dustbowlguitars.com/

 

Socials:

www.youtube.com/audiobrewers

www.twitter.com/audiobrewers

www.instagram.com/audiobrewers

www.facebook.com/audiobrewers

 

Demos in 360 Ambisonics and Library Walkthrough: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wcUlvluAN1qtI_YDz0sAFxXyYclyeWB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