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플러그인

Function Loops사의 ‘Giveaway’ 콘테스트: 추첨을 통해 무료로 Premium Bundle, Production Courses, 혹은 원하는 Sample Pack을 얻을 기회

뮤직텔레그래프 2021. 2. 10. 16:11

 

 

 

이스라엘의 사운드디자인 회사인 Function Loops사는 ‘Giveaway’ 콘테스트(추첨을 통한 무료 제품 증정) 방금전 시작했습니다. 

 

Function Loops사의 Giveaway 참여하여 당신이 원하는 ‘Premium Bundle', ‘Production Courses 2021’ 또는 ‘Sample Pack’ 무료로 받을 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 

 

 

Giveaway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방법

Giveaway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당신의 이메일 혹은 Facebook 계정으로 화면 아래에 위치한 위젯(widget) 로그인 하고 적어도 번째 작업을 완료하면 됩니다. (‘See Function Loops Premium Bundles’ 항목을 클릭하여 우측 하단의 ‘ENTER!’ 버튼을 클릭하면 구체적인 작업 항목들 3가지가 나옵니다. 적어도 한가지 작업을 완료 해야 Giveaway 콘테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일단 완료되면, 당신은 자동적으로 Giveaway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됩니다. 많은 작업을 수행 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Giveaway 콘테스트는 2 12(금요일) 종료되며, 7명의 당첨자가 무작위로 선정됩니다:

 

  • 7 3명에게는 각각 선택한 ‘Premium Bundle’ 1개씩 지급 
  • 7 1명에게는 2개의 아직 출시되지 않은 ‘Production Courses’ 지급
  • 7 3명에게는 각각 선택한 ‘Sample Pack’ 1개씩 지급

 

당첨자는 이메일을 통해 발표됩니다.

 

 

 

Function Loops사의 ‘Giveaway’ 컨테스트에 참여하기

 

 

 

 

 

 

Function Loops LTD 2011년에 설립된 사운드 디자인 회사입니다. 우리는 작업에 영감을 더해 DJ, 프로듀서 뮤지션을 위한 사운드를 개발합니다. 당사의 제품들은 Beatport Sounds, Producer Loops, Splice 기타 주요 음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유명 제작자와 DJ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제작한 수십만 가지의 사운드들은 인기있는 전자 음악 장르에 모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비전은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과 예술을 경험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eatport, Producer Loops, Google, Apple, Razer 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 음악 제작자와 DJ에게 최고의 리소스입니다. 일단 소비자께서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당신의 음악에 당사 사운드를 사용하고 음악을 레이블에 판매하며 경력을 쌓을 있는 법적 권리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