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플러그인

Function Loops사가 제공하는 102개의 ‘무료 Psytrance 샘플들’을 지금 당장 받아가세요

뮤직텔레그래프 2020. 8. 15. 16:43

 

 

이스라엘의 유명한 사운드 디자인 회사인Function Loops사는 이번에 ‘Psytrance’(일명 Psychedelic Trance - 싸이키델릭 트랜스) 장르의 음악제작에 필요한 102개의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무료샘플들은 ‘100% 로열티 프리’(100% royalty-free)이며, 따라서 여러분들은 아무런 지장 없이 상업적 목적으로 샘플들을 사용하실 있습니다. 

 

 

제공되는 샘플들은드럼’(Drums), ‘베이스라인’(Basslines), ‘신스’(Synths), ‘효과음’(Fx), 그리고원샷 샘플’(One-Shot Samples)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unction Loops사에서 제공하는 엄선된 102개의 Psytrance 샘플들을 무료로 얻을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무료 Psytrance 샘플' 다운로드 하러 가기

 

 

 

 

 

 

 

 

 

Function Loops LTD는 2011년에 설립된 사운드 디자인 회사입니다. 우리는 작업에 영감을 더해 줄 DJ, 프로듀서 및 뮤지션을 위한 사운드를 개발합니다. 당사의 제품들은 Beatport Sounds, Producer Loops, Splice 및 기타 주요 음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유명 제작자와 DJ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제작한 수십만 가지의 사운드들은 인기있는 전자 음악 장르에 모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비전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과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eatport, Producer Loops, Google, Apple, Razer 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는 음악 제작자와 DJ에게 최고의 리소스입니다. 일단 소비자께서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당신의 음악에 당사 사운드를 사용하고 그 음악을 레이블에 판매하며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법적 권리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