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플러그인

미국 Digital Sound Factory사의 ‘E-MU Proteus Rack’: 무료 Kontakt Player로 6개의 전설적인 E-MU Proteus 사운드모듈의 오리지널 사운드를 제공하는 Kontakt 라이브러리

뮤직텔레그래프 2022. 9. 11. 15:02

 

 

‘E-MU Proteus Rack’ 6개의 전설적인 E-MU Proteus 사운드 모듈의 원본 프리셋 사운드를 제공하는 Kontakt 라이브러리 입니다. 제품에 포함된 사운드 모듈은 다음과 같습니다: Proteus 2000, Mo’ Phatt, Virtuoso, Xtreme Lead-1, Planet Earth Vintage Pro. 제품은 미국 가상악기 개발 회사인 Digital Sound Factory사가 2019 3월에 처음 출시했습니다. 제품은 Native Instruments사의 무료 Kontakt Player, 유료 Kontakt 정식 버전, Komplete Maschine 함께 작동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NKS 호환되며 NKS 하드웨어로 제어할 있습니다. 

 

E-MU Proteus Rack Native Instruments사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3,500 이상의 원본 프리셋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Digital Sound Factory사는 E-MU사에서 원본 사운드 라이브러리 샘플에 관한 라이센스를 받을 있었고, 샘플들을 여러 최신 컴퓨터 플러그인 형식에서 작동되도록 리마스터링 하였습니다. 따라서 오리지널 E-MU 하드웨어의 정신이 제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E-MU Proteus Rack 모든 Mac PC DAW(Digital Audio Workstation) 호환됩니다. 

 

 

 

 

E-MU Proteus 사운드 모듈은 디지털 음악의 연주 작곡의 세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1990년에 E-MU사는 ROM 미리 저장된 샘플을 플레이백하는 마운트 형태의 사운드 모듈인 오리지널 Proteus 출시했습니다.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는 128 보이스 폴리포니, 아르페지에이터, 솔로 모드, 이펙터 128MB 용량의 사운드를 지원하는 4개의 사운드 ROM 슬롯을 갖춘 Proteus 2000 스타일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E-MU Proteus Rack E-MU사의 사운드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들에 의해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오리지널 하드웨어 사운드 샘플로 시작하여, 하드웨어 사운드 모듈과 일치하도록 Kontakt instruments 매핑하고 프로그래밍 하였습니다. 강력한 스크립트 프로그래밍으로 하드웨어 기능을 소프트웨어에 통합하여 원래 사운드 모듈과 동일한 멋진 모양과 느낌을 제공합니다.

 

 

 

 

E-MU Proteus Rack 모듈에는 메인 컨트롤, 앰프 엔벨로프(amplifier envelope), 키보드 컨트롤, 이펙트 컨트롤, 아르페지에이터 솔로 모드(solo mode) 포함됩니다. 이펙터와 아르페지에이터는 DAW에서 들어오는 모든 bpm 템포 동기화(tempo sync)되며, 이는 속도 노브(rate knob) 통해 조정할 있습니다. 오디션(Audition) 기능은 프리셋을 탐색할 오디션을 허용하는 NKS 호환 컨트롤러에서 사용할 있습니다.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프리셋을 로드하기 전에 사운드를 들어볼 있습니다.   

 

E-MU Proteus Rack 모든 Native Instruments사의 NKS 하드웨어 지원 제품과 함께 작동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KS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완벽하게 통합하여 양방향으로 제어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파라미터는 하드웨어에 표시되고 컨트롤러에 매핑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사운드를 빠르게 찾을 있도록, 사운드에 카테고리 이름이 태그됩니다. 

 

 

 

제품 특징

  • 무료 Kontakt Player, 유료 Kontakt 정식 버전, Komplete, Maschine 및 NKS 하드웨어와 호환
  • 하드웨어 같은 작동과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동적 그래픽 인터페이스(Dynamic graphic interface)
  • 하드웨어와 일치하도록 그룹화, 정렬화 및 태그된 모듈 프로그램
  • 파라미터로 제어 가능한 3개의 이펙트 버스(Effect Bus)
  • 32스텝 프로그래밍 가능한 아르페지에이터 
  • 레가토(legato) 및 글라이드(glide) 컨트롤이 있는 솔로/모노 모드
  • Komplete Kontrol Previews
  • 모든 NKS 하드웨어 컨트롤러와 호환

 

 

 

가격 정보

$99.95 USD (미화 99.95 달러)

 

*E-MU Proteus Rack은 SoundFont, Logic EXS24, Pro Tools Structure, PreSonus Studio One 및 Cakewalk Dimension 형식으로도 제공됩니다: 여기에서 구매하세요.

 

 

‘E-MU Proteus Rack’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Digital Sound Factory 소개 (https://www.digitalsoundfactory.com)

Digital Sound Factory 미션은 컴퓨터 기반 소프트웨어 신디사이저 사용자를 위한 고품질 라이센스 프리의 다운로드 가능한 오디오 사운드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2007년에 회사를 시작했고 그동안 흥미로운 제품 라인을 개발해왔습니다. 전문 사운드 디자이너로 구성된 Digital Sound Factory 팀은 당사 사이트에서 사용할 있는 모든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녹음하고 제작해왔습니다. 설립자 Timothy Swartz E-MU Systems 사운드 라이브러리의 20 경력의 베테랑 프로듀서입니다. 성공적인 Emulator Proteus 사운드 제품들은 최고의 음악적 결과를 얻기 위한 많은 녹음 세션, 사운드 프로세싱 프로그래밍의 결과였습니다. 히트곡, 영화, TV 프로그램 광고는 제품들의 광범위한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Digital Sound Factory사의 라이브러리는 컴퓨터 플랫폼에 관계없이 사용자에게 이러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운드를 경험하고 사용할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