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플러그인

이스라엘 Function Loops사는 BandLab사와 함께 총 $5500 상당의 제품을 제공하는 Producer Contest와 경품 행사를 시작합니다

뮤직텔레그래프 2022. 8. 13. 19:05

 

 

이스라엘의 사운드 디자인 회사인 Function Loops사와 싱가포르의 뮤직 테크 기업 BandLab사는 5,500 달러 상당의 제품을 제공하는 Producer Contest 경품 행사(giveaway)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Function Loops사는 최근 BandLab사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합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BandLab 세계 최초의 크로스 플랫폼 DAW 같은 음악 제작 협업 도구를 세계 5천만 이상의 사용자가 참여하는 비디오 공유, 메시징 검색과 같은 소셜 기능과 결합합니다.  

 

BandLab사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Function Loops사는 Focusrite Studio Bundle, Teisco Delay Pedal Function Loops사의 프리미엄 번들을 무료로 얻을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콘테스트를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콘테스트의 대상(Grand Prize)에게 주어지는 품목:

 

Focusrite Scarlett 2i2 Studio Bundle:

  • 1 x Scarlett 2i2 오디오 인터페이스
  • 1 x Scarlett CM25 MkIII 마이크로폰 & mic stand attachment
  • 1 x Scarlett HP60 MkIII 헤드폰
  • 1 x 3m XLR 케이블
  • 1 x USB 케이블 (Type C-A)

 

1 x Teisco Delay Pedal

 

1 x Function Loops사의 Premium Bundle 선택 1( 50-70개의 샘플 )

 

추가로 지급되는 소프트웨어:

  • Ableton Live Lite music making software
  • Focusrite Red 2 & 3 Plug-in Suite
  • Relab LX480 Essentials
  • Access to the Focusrite Plug-in Collective
  • and more cool software

 

 

콘테스트의 2(2nd Place)에게 주어지는 품목:

 

1 x Function Loops사의 Premium Bundle 선택1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방법:

  1. BandLab 있는 Function Loops사의 무료Kingz - Drill & Trap팩의 샘플 2 이상 또는 Function Loops 제품의 사운드 사용하여 어떤 장르의 곡이라도 당신만의 오리지널 트랙을 만드십시오. (BandLab Mix Editor 또는 당신이 사용하는 어떤 DAW라도 상관 없이 사용하여 곡을 만들 있습니다.) 
  2. 당신은 또한 Function Loops사의 무료 섹션 사운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 2022 9 10 까지 Wetransfer 또는 Dropbox 통해 info@functionloops (제목: CONTEST SUBMISSION)으로 트랙 링크를 제출하십시오.
  4. 수상자는 2022 9 23 발표되며 BandLab Function Loops사의 프로페셔널 팀에서 심사 합니다. 

 

 

Function Loops x BandLab 프로듀서 콘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콘테스트 외에도 Function Loops사는 동시에 경품 행사(giveaway) 진행하여 추가 상품을 지급할 예정 입니다: 3 x Premium Bundle 선택 1(승자당 1개의 번들 지급, $3,000 상당.)

 

경품 행사에 참가하는 방법:

  1. Upviral 있는 Function Loops사의 스페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방문하려면 여기 클릭하십시오.)
  2.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YES! I WANT TO WIN!’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친구를 초대하고 공유하여 추가 포인트를 얻을 있습니다.

 

 

 

 

 

 

 

Function Loops LTD (https://www.functionloops.com) 2011년에 설립된 사운드 디자인 회사입니다. 우리는 작업에 영감을 더해 DJ, 프로듀서 뮤지션을 위한 사운드를 개발합니다. 당사의 제품들은 Beatport Sounds, Producer Loops, Splice 기타 주요 음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유명 제작자와 DJ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제작한 수십만 가지의 사운드들은 인기있는 전자 음악 장르에 모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비전은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과 예술을 경험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eatport, Producer Loops, Google, Apple, Razer 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 음악 제작자와 DJ에게 최고의 리소스입니다. 일단 소비자께서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당신의 음악에 당사 사운드를 사용하고 음악을 레이블에 판매하며 경력을 쌓을 있는 법적 권리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