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플러그인

Function Loops사에서 10명을 추첨하여 원하는 샘플팩을 무료로 드립니다!

뮤직텔레그래프 2020. 9. 10. 13:48

 

 

오늘은 초기 댄스음악 장르, 특히 하우스와 테크노의 형성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TR-909 드럼 머신에 경의를 표하는 ‘909 Day’ (9 9) 입니다. 

 

 

909 Day 기념하기 위해, 이스라엘의 유명한 사운드 디자인 회사 'Function Loops' 무작위로 10 명을 추첨하여 10 개의 샘플팩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추첨에 참여하려면 웹사이트 가서 당첨을 원하는 Function Loops사의 샘플팩 하나를 코멘트창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2020 9 11 금요일에 무작위로 추첨됩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니 금요일 이메일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Function Loops LTD는 2011년에 설립된 사운드 디자인 회사입니다. 우리는 작업에 영감을 더해 줄 DJ, 프로듀서 및 뮤지션을 위한 사운드를 개발합니다. 당사의 제품들은 Beatport Sounds, Producer Loops, Splice 및 기타 주요 음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유명 제작자와 DJ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제작한 수십만 가지의 사운드들은 인기있는 전자 음악 장르에 모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비전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과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eatport, Producer Loops, Google, Apple, Razer 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는 음악 제작자와 DJ에게 최고의 리소스입니다. 일단 소비자께서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당신의 음악에 당사 사운드를 사용하고 그 음악을 레이블에 판매하며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법적 권리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