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플러그인

이스라엘 Function Loops사, ‘DrumVault’ 드럼머신 가상악기 플러그인을 무료로 제공

뮤직텔레그래프 2022. 11. 8. 19:42

 

 

이스라엘의 뮤직 테크 사운드 디자인 회사인 Function Loops사는 자사의 창립 11주년을 기념하여 'DrumVault' 가상 악기 플러그인을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DrumVault Windows macOS DAW에서 구동되는 무료 드럼 가상악기 플러그인 입니다. 드럼 머신은 4x2 패드 구성을 특징으로 하며, 다양한 음악 장르를 커버하는 다양한 드럼 사운드, 퍼커션, 그리고 악기 보컬 히트(hits) 제공합니다.

 

DrumVault 컨트롤이 직관적이며 볼륨, 로우패스 필터 컷오프(lowpass filter cutoff) 리버브와 같은 사용하기 쉬운 글로벌(global)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샘플 섹션에서는 샘플에 대한 볼륨, (pan), 어택(attack) 튜닝(tuning) 포함한 개별 파라미터를 조정할 있습니다. 또한 샘플별로 외부 이펙터를 사용하려는 경우, 샘플에 대해 아웃풋 스테레오 채널을 지정할 있습니다. 

 

DrumVault 416개의 샘플이 포함된 52개의 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트는 EDM, Pop, Reggaeton, R&B Synthwave/Retro 폴더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DrumVault Windows VST/VST3 macOS VST/VST3 AU에서 사용할 있습니다. DrumVault 포함된 모든 샘플은 100% 로열티 프리(royalty free)이므로, 당신의 상업용 프로젝트에서 제한 없이 사용할 있습니다. 

 

 

 

 

 

제품 특징

  • 무료 다운로드
  • 총 52개의 키트 제공. 각 키트별로 8개의 샘플/Pad로 구성.
  • 총 416개의 샘플
  • 총 100MB의 파일 크기
  • 글로벌 볼륨, 로우패스 필터 컷오프 및 리버브
  • 샘플 볼륨, 팬, 어택 및 튜닝
  • 각 샘플/Pad에 대해 아웃풋 스테레오 채널을 지정할 수 있음
  • 100% 로열티 프리

 

 

 

무료 ‘DrumVault’ 가상악기 플러그인 다운로드 하기

 

 

*다운로드 방법:

  1. 페이지 하단의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
  2. 다음 페이지에서 입력창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페이지 하단의 ‘SUBMIT’ 클릭
  3.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다운로드 링크가 보내짐. 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4.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파일용량: 0.30GB)

 

 

 

 

 

 

 

 

 

Function Loops LTD (https://www.functionloops.com) 2011년에 설립된 뮤직 테크 사운드 디자인 회사입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는 작업에 영감을 더해 DJ, 프로듀서, 뮤지션 비트메이커를 위한 사운드 제작 도구를 개발해왔습니다. 당사의 제품들은 Splice, Producer Loops, Loopmasters, Loopcloud, LANDR 기타 주요 음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유명 DJ 그래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 올해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사운드로 Splice Award 수상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제작한 수십만 가지의 사운드들은 인기있는 전자 음악 장르에 모두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비전은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과 예술을 경험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Bandlab, Yamaha, Razer Music, Splice, LANDR, Loopmasters/Loopcloud 같은 세계적인 회사들과 협력 작업해 오고 있습니다. Function Loops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위한 궁극의 리소스입니다. 일단 소비자께서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에는 당신의 상업용 프로젝트에 당사의 사운드를 사용하고 음악을 통해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있는 법적 권리가 부여됩니다.